L사 기가슬림 이 거지같은 것..
L사 기가슬림 이 거지같은 것..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 다소 파격적인(?) 제목인듯 하다.
근래에는 회사 업무도~ 내 나름대로 개발건들도 다 물려있어 제대로 포스팅이 진행되지 않는 느낌.
뭐 이래나 저래나 본래의 얘기로 들어가자면... 상황은 이렇다.
개인의 클라우드 겸 FTP 겸 자료저장소로 사용하고 있는 PC가 있다.
물론 인터넷 변경전까지 나름의 보안을 통해서 운영되고 있는 FTP 서버였다.
(인터넷 변경 전까지는 아무 이상없이 잘! 너무나도 잘! 이용하고 있었다.)
약정 해지 기간이 되어 빌라에 들어와있는 전용선인 SK나 KT로 인터넷을 바꿀까 하다가
금액적으로 이득이 된다기에.. 상품을 기가슬림으로 변경해준다기에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다.
설치가 됐다는 소식에 집으로 가서 테스트를 해본 결과.. 인터넷은 빠름빠름~
근데... FTP 가 안된다. 왠걸 이거저거 해봐도 다 안된다. 나름의 개통 테스트를 위해
간이 웹서버도 하나 올려놨는데 (IIS 기본..ㅋ) 이놈도 접속이 안된다.
그래서 AS 센터에 전화를 해봤다.
기가슬림으로 바꾸고 나서 안됩니다 하고 했더니 지네들은 할 수 있는게 없댄다.
담당 기사와 통화를 해야한단다. 그래서 통화를 했다. 그런데 왠걸.....
담당 기사도 할 수 있는게 없단다. 끽해야 지네가 모뎀 정도 바꿔줄수 있단다.
FTP 는 관련하여서는 L사 자체에서 지원하지 않으니 프로그램 제작사에 문의하란다.
....장난하나... 마소에 문의를 할까.. 문제 발생 기점자체가 인터넷 바꾼 기점인데
프로그램사에 물어보라고...? 웹서버 접속도 안되는데?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정말 황당했다. 기점이 그 기점인데 할 수 있는게 없다. 고객보고 답을 찾아라?
문제는 정해져있는데? 허~~~ 정말 이게 뭔 X소리야~!)
황당함에 그지없지만 이것저것 물어보니 다 안된단다 이유를 뭐 이래저래 설명하는데
결론적으론 프로그램사에 문의하란다. 추가적으로 말해주는 것들은 알빠쓰레빠... 내용들이였다.
좀 더 알아봐야겠지만 다짐하지만 조만간 인터넷을 바꿀 예정이다.
전화도 인터넷TV 도.. 다신 L사 안쓰기로 다짐하는 날이였다.